아주경제,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10-20 15: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KGA·KPGA·KLPGA·KGBA에 이어 5번째

골프대전 포스터[사진=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제공]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한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이하 골프대전)에 아주경제신문사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골프대전은 11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린다.

올해 골프대전은 지난 3월 일산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첫 전시회부터 취소를 겪었다.

이어진 6월 수원컨벤션센터와 7월 부산 벡스코에서는 완벽한 방역을 자랑하며 안전하게 전시회를 운영했다. 오는 11월 열리는 골프대전은 올해 최대 규모로 열린다. 그야말로 가을에 찾아온 골프 축제인 셈.

아주경제신문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골프 전시 산업의 회복을 위해 골프대전의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는 대한골프협회(KGA),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한국골프장경영협회(KGBA)에 이어 다섯 번째다.

골프대전에서는 골프용품, 골프어패럴, 골프 인프라 시설, 스크린 골프, 골프 서비스 등 골프와 관련된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을 운영한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다. 레슨프로의 세미나와 원포인트 레슨, 퍼트 이벤트,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GSPI 골프 스윙 무료 분석 등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