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한가위 이벤트 ‘쿠쿠하기 좋은 날’ 20일 NS홈쇼핑서 진행

윤정훈 기자입력 : 2020-09-19 18:28
쿠쿠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20일 NS 홈쇼핑에서 ‘쿠쿠하기 좋은 날’이라는 타이틀 아래 펫 드라이룸을 다양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쿠쿠는 지난 12월 NS 홈쇼핑에서 넬로(Nello)의 ‘펫 드라이룸 앤 에어샤워’를 론칭하고 올해 5월 방송부터는 렌털 판매 외 일시불 구매 시 특별 행사가인 74만9000원에 선보이며 고객의 합리적 구매와 선택의 폭을 넓혀오고 있다.

20일 오후 5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쿠쿠하기 좋은 날’ 펫 드라이룸 특집 방송에서도 전에 없던 가격 구성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한다는 방침이다.

홈쇼핑 최초로 ‘넬로 원터치 폴딩 멀티 프리미엄 펫 유모차(모델명: NSR-CA04AT)’를 공개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50만 원 상당의 펫 유모차를 특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쿠쿠 제공]



올해 7월 출시된 넬로의 프리미엄 펫 유모차는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 놓인 반려동물들의 산책과 외출을 더욱 행복하고 즐겁게 만들고, 펫티켓(펫+에티켓)을 준수하며 모두가 반려동물과 공존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넬로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제품이다. 캐리어와 카시트로 활용할 수 있는 펫 유모차는 8.9kg의 가벼운 무게이지만 20kg의 중소형 동물까지 튼튼하고 견고하게 받쳐준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실시간 상담 예약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현금 50만 원을 지급하고,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넬로 X PETKIT’ 스마트 정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쿠쿠 관계자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쿠쿠하기 좋은 날’특집 방송을 통해 펫 드라이룸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시고, 추석 선물 같은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0리얼블록체인포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