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시티 광교’ 사이버 모델하우스 방문하면 ’사은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9-03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관심 단지로 등록하면 침구세트 등 경품 제공

  • 8~9일 청약 접수 후 15일 당첨자 발표 예정

e편한세상 시티 광교 투시도.[자료 = 대림산업]


대림산업이 오는 4일 개관할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사이버 모델하우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페이지에 방문해 오는 15일까지 ’관심 단지’로 등록하면 매일 10명씩 추첨해 침구세트와 디퓨저&패브릭퍼퓸 세트 등 경품이 제공된다.

청약한 고객은 인터넷 청약 사진을 인증하면 ‘e편한세상 항균 마스크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오는 10일부터 모델하우스에 방문한 고객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현장 방문은 사전 예약제로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운영된다. 예약한 고객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체온을 측정한 후 입장할 수 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광교신도시 마지막 오피스텔 입지에 들어서는 대형 건설사 브랜드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51-4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1~49㎡ 450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21㎡ 196실 △30㎡ 12실 △39㎡ 162실 △49㎡ 80실이다. 원룸부터 주거용 2룸까지 설계됐다.

청약 일정은 오는 8~9일 청약 접수 후 15일 당첨자 발표, 16~18일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계약금은 10%고,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입지 장점은 편리한 교통과 배후수요다. 도보로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이용해 판교역과 강남역까지 각각 30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광교중앙역 인근에 광역버스 환승센터도 있어 서울 주요업무지구로 출·퇴근도 편리하다. 향후 신분당선 용산~강남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배후수요로는 현재 개발 중인 경기융합타운과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한국 LED 융합연구소, 한국나노기술원, 경기바이오센터, 경기 수원캠퍼스, 아주대 등이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아브뉴프랑과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이 있고, 도보 통학권에 신풍초등학교와 연무중, 다산중, 광교고교 등이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에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