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9월 갤럭시 언팩 파트2…주인공은 '갤럭시Z 폴드2'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8-28 07: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9월 1일 언팩 파트2서 세부 사양과 사용자경험(UX), 출시 일정 공개

삼성전자가 갤럭시 신제품 공개 행사인 언팩의 파트2를 연다. 이번 언팩의 주인공은 지난 8월 5일 언팩에서 잠시 공개됐던 삼성전자의 세 번째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2'다.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Z 폴드2 언팩 파트 2' 내용을 담은 초대장을 글로벌 파트너사와 미디어 등에 발송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 역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오는 9월 1일 밤 11시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갤럭시Z 폴드2의 세부 사양과 사용자경험(UX), 출시 일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언팩에서도 갤럭시Z 폴드2를 소개하며 자세한 내용은 9월 초에 발표할 것이라고 안내했다.

이번 갤럭시Z폴드2는 기존 제품보다 외부 디스플레이를 대폭 키운 것이 특징이다. 6.2인치형의 커버 디스플레이를 펼치면 7.6인치형의 메인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제품 외관에서 사용자 경험에 이르기까지 한 단계 더 진화한 프리미엄 모바일 경험과 함께 폴더블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각오다. 색상은 스틱 블랙과 미스틱 브론즈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가 발송한 '삼성 갤럭시 Z 폴드2 언팩 파트 2' 초대장. [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