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문화거리 ‘아름다로’ 브랜드데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산)강대웅 기자
입력 2020-08-08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0일까지 경품 등 다양한 행사 펼쳐

[사진=경기 오산시 제공]


오산시가 오는 10일까지 오산 아름다로(구 문화의거리)에서 ‘오산 아름다로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오산 문화의거리’에서 ‘오산 아름다로’로 새롭게 태어나는 상점가를 홍보하고 신규 BI를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

시는 오산 아름다로(구 문화의거리) 행사참여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의 합산 금액에 따라 특별히 제작한 수제가방, 양산, 에코백, 마스크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오산 아름다로’는 지난해 추진된 ‘경기도 희망상권 프로젝트 사업’ 공모에 오산시의 ‘뷰티 특화거리’ 컨셉의 상점가 활성화 계획이 최종 선정돼 경관조성사업, 상인교육, 이벤트·홍보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오산시 관계자는 “유통시장의 급격한 변화와 코로나19 확산으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더욱 커졌다”며, “상점가별 특성을 살린 다양한 활성화 사업을 추진해 오프라인 지역상권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시는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시범지역’에 선정돼 소상공인의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배달앱 개발에 착수하고, 지역화폐 오색전 인센티브 지급을 오는 12월까지 10%로 확대 지급하는 등 다양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오산 아름다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