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건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8월 분양 예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7-27 10: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삼성전자 대규모 투자 수혜…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20~28㎡ 오피스텔 1144실 규모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조감도 [힘찬건설 제공]

경기도 평택 일대가 우리나라 산업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와 LG디지털파크 등 대규모 업무지구를 중심으로 성장하면서, 국내 대기업들은 전략적 투자와 함께 지속적인 인력 채용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인근 부동산 시장도 함께 들썩이고 있는 상황이다.

27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가 유망 투자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힘찬건설이 시공하는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 국제화지구 업무용지 11-1-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20~28㎡ 오피스텔 1144실 규모로 조성된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는 삼성 평택캠퍼스 이외에도 LG디지털파크, 진위 일반산업단지, 평택브레인시티 등 다수의 산업단지들이 자리하고 있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췄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는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인접해 있다. 이에 따라 SRT·KTX 정차역 지제역으로 환승 없이 이동 가능하다. 지제역은 오는 2021년까지 전철, 버스, 택시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될 예정이다. 개발이 완료되면, 수도권 주요 도심 및 서울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평택~제천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고덕IC가 가깝다. 또한 단지 인근 BRT가 지나갈 예정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한 지역 내 이동도 더욱 편리해 진다. 고덕신도시 개발에 따른 수혜와 함께 생활인프라도 갖춰진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인근에는 고덕신도시 행정타운(예정)이 들어선다. 이 곳에는 평택시청을 비롯해 다수의 산하기관들의 이전이 예고돼 있다. 또한 바로 옆 부근에 중심상업지구도 개발되고 있다. 아울러 단지 북쪽으로는 서정리천이 흐르고, 고덕수변공원을 중심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한편,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강남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1층에 위치하며,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9길 24 고덕헤리움 비즈타워 3차 3층에 평택 홍보관이 자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