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트롯계의 아이돌’ 김호중, 진성과 ‘훈내’ 진동 케미 선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7-26 14: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26일(오늘) 방송될 SBS ‘미운 우리새끼’이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과 트롯계의 BTS 진성이 훈내 진동한 선후배 케미를 뽐내며 웃음을 선사한다.

[사진=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이날, 김호중은 절친 선배인 진성과 낚시터에서 오랜만의 여유를 만끽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애착을 가질 수밖에 없는 이유를 고백하며 의외의 닮은꼴(?) 면모를 드러내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특히, 김호중은 10년 전 앳된 목소리로 진성의 히트곡 ‘태클을 걸지마’를 부른 녹음 파일을 공개해 진성을 폭풍 감동케 했다.

하지만 이 훈훈함은 오래가지 못했다. 알고 보니, 한창 체중을 감량 중인 호중에게 진성이 “별로 살 빠진 티가 안난다”라며 촌철살인 돌직구(?)를 날린 것. 그뿐만 아니라 진성은 ‘기적의 다이어트 논리’를 내세우며 쉼 없이 고칼로리 먹방(?)을 펼치는 호중을 향해 탄식을 터뜨렸다. 이를 지켜보던 母벤져스 역시 “먹는 게 저렇게 행복할까” 라며 한숨과 폭소를 금치 못했다.

한편, 다이어트 중인 호중을 위해 진성이 특별한 건강식을 차려주며 숨겨둔 요리 실력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고기 대신 칼로리만 낚은 김호중과 진성의 낚시터 회동은 26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