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광고없이 24시간 즐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차현아 기자
입력 2020-07-21 0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KT스카이라이프, 월정액 상품 '트롯초이스' 론칭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KT스카이라이프가 트로트 열풍에 발맞춰 트로트 프로그램을 광고 없이 24시간 볼 수 있는 무약정 월정액 상품 '트롯 초이스'를 21일 론칭했다.

'트롯 초이스'는 무비초이스 채널 300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인기 트로트 스타들을 배출해 내며 화제를 모은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뽕 따러 가세',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등의 트로트 관련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임영웅), 선(영탁), 미(이찬원) 3인방의 예선부터 결승까지의 미방송본, 편집본 등 특집 영상을 스카이라이프에서 독점으로 제공한다. 이 채널은 프로그램 전후 중간 광고가 없어 콘텐츠를 이어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트롯 초이스'는 월 5500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리모컨, ARS 주문,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가입신청이 가능하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채널 출시를 기념해 8월2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1개월 무료 시청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 론칭을 담당한 콘텐츠융합사업본부 채학석 본부장은 "'트롯 초이스'는 최근 트로트 열풍을 반영해 시청자들을 위해 만든 고객 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