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조득균 기자입력 : 2020-07-09 09:56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와 여름 더위까지 겹쳐 피부가 자주 붉어지고 예민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호소하면서 자극이 적은 스킨케어,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깨끗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제품들도 저자극 제품들로 출시되는 추세로 약산성 젤 클렌저도 그 중 하나다.

젤 제형은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세안 후에도 피부 땅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하는 강점이 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졌다면, 순한 성분의 식물성 클렌징이라 하더라도 제형 자체가 무거울 경우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가벼운 젤 제형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편안한 스킨케어 휘게(대표 정재환)의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6가지 식물성 오일과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휘게의 대표 클렌저로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 2020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젤 클렌저 부문과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1위를 석권하며, 제품력을 입증받은 인기 제품이다.

휘게(HYGGEE)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해 클렌징이 어려웠던 분들께 휘게 젤 클렌저를 추천한다. 자극 없이 순하고 촉촉한 세안이 가능한 제품으로 클렌징을 세안 후 속당김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11회 2020GGGF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