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동차 종합 관리 상품 ‘신한카드 마이카’ 카드 출시

장은영 기자입력 : 2020-07-08 08:41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자동차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전용 상품인 ‘신한카드 MY CAR’(이하 마이카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카 카드로 자동차를 구매하면 구매 방식과 상관없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일시불 또는 12개월 미만 단기 할부로 신차를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0.2%를 최대 10만원 내에서 캐시백 해준다.

12개월 이상 장기 할부와 할부금융, 장기렌터카, 리스 등 오토금융을 이용한 경우는 차량 구매금액과 전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4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일시불로 구매했을 때 일부 캐시백 해줬던 것과 달리 마이카 카드는 할부금융 등의 오토금융을 이용해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 구매 혜택뿐만 아니라 자동차 관련 업종 이용 혜택도 다양하게 담고 있다.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휘발유 주유 또는 LPG 충전할 경우 휘발유는 리터당 80원(경유는 휘발유가 환산 적용), LPG는 리터당 4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기차 충전 시에도 충전 금액의 30% 할인(월 1만원 한도 내 할인)도 제공해 최근 증가하고 있는 전기차 관리에 대한 수요도 반영했다.

또 차량 정비 업체(스피드메이트, 오토오아시스, 현대 블루핸즈, 기아 오토큐) 이용 시 2만원 할인, 주차·카카오T 대리운전 이용 시 2000원을 할인해 준다.

커피 업종에서도 이 카드를 이용하면 500원을 할인해 준다.

마이카 카드 전용 하이패스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할 경우 월 1회에 한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카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 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하이패스 카드도 동시 신청해 발급받을 수 있고 연회비는 2000원이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