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하트온(ON) TV' 오픈…"모바일 앱에 동영상 플랫폼 접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충범 기자
입력 2020-07-07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상품 리뷰 동영상, 판매 생방송 등 시청 가능

[포스터=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디오 커머스 전용관 '하트온(ON) TV'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하트온 TV에서는 상품 리뷰, 제품 사용 팁 등을 담은 동영상, 상품 판매 생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 플랫폼에 주 1회 '전문가들의 전자제품 TMI 토크쇼, 심쿵 인터뷰'를 선보인다. 이번 달에는 한 주별로 에어컨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 캐리어, 위니아딤채, LG전자의 전문가가 출연해 관련 정보를 소개한다.

아울러 브랜드별로 분류해놓은 제품 소개와 시연 동영상을 모은 테마관, 리뷰와 활용 팁 동영상을 모은 테마관 등도 마련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하트온 TV에서 지난 4월 시작한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도 개편해 방영한다.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소개하는 하트라이브는 주 3회(월·수·금) 방송된다.

이옥 롯데하이마트 플랫폼프로젝트팀장은 "가전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사용 팁 등을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하트온 TV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