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패션코리아, '콜카 익사이팅 밸런스 220' 출시…동양인 발 맞춤 역도화

오수연 기자입력 : 2020-06-19 19:17

[사진=지패션코리아 제공]

지패션코리아는 오는 7월 '콜카 익사이팅 밸런스 220' 역도화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콜카 익사이팅 밸런스 220 제품은 ‘밸런스 이즈 베이직(Balance is basic)’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운동 선수들에게 가장 중요한 안정성,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고려해 설계한 익사이팅 역도화 제품이다.

콜카 밸런스220은 운동의 한계점까지 가기 위해 특화한 제품으로 착용 시 안정된 자세를 만들기 위해 콜카 연구팀에서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출시했다.

그간 해외 브랜드 제품을 착용했을 때 주요 불만사항이었던 착화감 개선을 위해 동양인의 발 특징에 맞춰 폭과 높이를 조절했다.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 하는 구조의 미드솔로 온전히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부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러한 특장점으로 국내 최초 최상급의 역도화로 자리 잡을 전망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콜카 밸런스220은 포이보스와 아폴로 두 종류로 출시된다. 각각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으며, 여성 사이즈부터 남성 사이즈까지 폭넓게 선보여 남녀노소 구분없이 착용할 수 있다.

지패션코리아 관계자는 "그간 국내에서 구매가 힘들었던 리프팅화 시장에서 콜카 밸런스 220은 단비 같은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콜카 포이보스, 아폴로 역도화는 콜카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만날 수 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