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백상에술대상 후보 공개···중계는 어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6-05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개최

 

[사진=제56회 백상예술대상]


5일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이 열린다. 중계는 오후 4시 50분 JTBC·JTBC2·JTBC4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백상예술대상은 TV‧영화를 아우르는 종합 예술 시상식이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MC는 3년 연속 신동엽, 배수지 박보검이 맡는다.

TV 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에는 '동백꽃 필 무렵'의 강하늘, '스토브리그'의 남궁민,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하이에나'의 주지훈, '사랑의 불시착' 현빈이 후보로 올랐다.

TV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는 '동백꽃 필 무렵'의 공효진, '하이에나'의 김혜수, '부부의 세계'의 김희애, '사랑의 불시착'의 손예진', '호텔 델루나'의 이지은(아이유)가 올랐다.

영화 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에는 '기생충'의 송강호,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 '사냥의 시간'의 이재훈, '엑시트'의 조정석, '천문: 하늘에 묻는다'의 한석규, 여자 최우수 연기상에는 '미성년'의 김소진, '윤희에게'의 김희애, '생일'의 전도연, '82년생 김지영'의 정유미, '기생충'의 조여정이 경쟁한다. 영화 부문 작품상에는 '기생충', '남산의 부장들', '벌새', '엑시트', '82년생 김지영'이 이름을 올렸다.

시상자로는 TV 부문 대상 수상자 김혜자, 영화 부문 대상 수상자 정우성,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첫 방송을 앞둔 김수현 등이 나선다.

레드카펫과 수상자 백스테이지 인터뷰는 SNS 애플리케이션 ‘틱톡’을 통해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은 생방송 직후인 이날 저녁 8시와 다음 날인 6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JTBC에서 재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