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위해 준(June)비 했어’ 쿠첸, 캡슐커피머신 증정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20-06-01 2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쿠첸 제공]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캡슐 커피머신 무료증정 이벤트 ‘너를 위해 준(June)비 했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큐리그 공식 한국 판매 파트너사인 쿠첸은 오는 15일까지 큐리그샵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시장 점유율 1위의 캡슐커피 머신 큐리그는 공식 한국 판매 파트너사인 쿠첸을 통해 한국에 진출했다.

큐리그샵에서 커피빈 코스타리카, 투썸플레이스 시그니처 블렌드, 할리스 에스프레소 레인포레스트, 초이스카페 페퍼민트, 초이스카페 우엉티 총 5박스로 구성된 캡슐 세트를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초이스카페 ‘싱글 바리스타’ 커피머신을 무료로 증정한다.

초이스카페 ‘싱글 바리스타’ 커피머신은 물탱크에 물이 남지 않고 넣은 물 용량 그대로 추출되는 싱글 브루잉(Single Brewing) 방식이 특징이다. 물 용량을 조절하여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청소와 관리도 간편하다.

또 500ml 캔맥주 정도 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사무실 등 어느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6만9800원이다.

이번 이벤트는 2000세트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집에서 하는 취미 생활로 홈카페가 각광받고 있다”며 “홈카페를 시도하고 싶었으나 머신을 새로 구매해야 하는 부담이 있었던 분들을 위해 초이스카페 ‘싱글 바리스타’ 커피머신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