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불후의 명곡' 송해, 영탁·이찬원·임영웅 무대에 눈물 쏟다

최송희 기자입력 : 2020-05-30 00:10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30일) 소개할 방송은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다.

[사진=KBS 제공]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오늘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송해 가요제 2부가 펼쳐진다. 트롯맨들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지난주 송해 가요제 1부에서는 장윤정의 ‘초혼’을 선곡해 애절한 보이스로 심금을 울린 김희재, 나훈아의 ‘남자의 인생’을 선곡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지친 마음을 위로해준 장민호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어 ‘송해 가요제’ 2부에서는 1부 못지않은 역대급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정동원은 돌아가신 할아버지의 애창곡이었던 배호의 ‘누가 울어’를 선곡했으며 영탁 또한 아버지의 애창곡인 나훈아의 ‘영영’을, 이찬원은 조용필의 ‘일편단심 민들레야’,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진미령의 ‘미운사랑’을 선곡해 웅장한 무대부터 가슴 절절한 무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의 무대를 본 송해는 감동의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

또한 송해는 트롯맨 6인의 노래에 화답하는 의미로 스페셜 무대를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다. ‘송해 가요제’ 2부에서는 영광의 MVP 주인공이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누가 MVP를 수상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후 6시 5분 방송.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