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사은품·혜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4-27 11: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야마하뮤직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가정愛달' 이벤트는 가족을 위한 선물로 피아노와 관현악기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야마하 업라이트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 전 제품(아방그란드, 클라비노바, YDP, P시리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아노 학습에 유용한 플로우키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일부 제품 구매 시에는 야마하 큐브 메모와 악보집, 3D 퍼즐, 손 세정제 중 한 품목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관현악기 구매 시에도 유용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야마하 디지털피아노와 사일런트 피아노 보유 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인증 이벤트와 야마하 제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야마하 공식 대리점 및 직영점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증 이벤트는 개인 소셜네트워크(SNS)에 내용을 게재하고 해당 게시글의 인터넷 주소(URL)를 건반영업팀 블로그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증 이벤트의 응모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패드 7세대(128GB)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중 야마하뮤직코리아 홈페이지와 건반영업팀 블로그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팀장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려는 이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날, 어버이날에 온 가족이 야마하 피아노와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