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 안재홍, 파격 이미지 변신…탈색+타투까지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4-23 17: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화 '사냥의 시간'이 긴 기다림 끝에 오늘(23일) 공개됐다. 이에 배우 안재홍 측은 파격적 이미지 변신에 도전한 안재홍의 모습을 공개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와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물. '파수꾼' 윤성현 감독의 신작이자 충무로 대세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배우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사냥의 시간' 배우 안재홍 [사진=넷프릭스 제공]


안재홍은 극 중 친구들만이 세상 전부라고 믿으며 네 친구의 계획이 성공하도록 적극적으로 나서는 분위기 메이커 장호 역을 맡았다. 그는 캐릭터 싱크로율을 위해 탈색은 물론 머리와 눈썹을 밀고 타투까지 도전하는 등 기존의 모습과 정반대의 캐릭터를 완성했다는 후문. 특히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거칠고 강인한 모습에 액션 연기까지 선보일 그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안재홍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쌈, 마이웨이' '멜로가 체질' 영화 '족구왕' '쎄시봉' '널 기다리며' '소공녀' '해치지않아' 등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표현해왔다.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2'에서 어린 왕 이염(김강훈 분)의 내관 '문수' 역으로 깜짝 등장해 시즌3을 기대하게 만드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를 통해 예능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한편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팀은 오늘 오후 9시부터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