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미각제빵소, '생(生)식빵'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충범 기자
입력 2020-03-24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탕종법 적용 반죽 200도 초고온 오븐에 구워

SPC삼립 미각제빵소 '생(生)식빵' 이미지. [자료=SPC삼립]

SPC삼립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는 '생(生)식빵'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그 자체로 먹어도 맛있는 식빵'을 콘셉트로 한 미각제빵소 생식빵은 1등급 밀가루와 식빵 전용 분을 적정 비율로 섞고 탕종법(뜨거운 물로 반죽하는 공법) 적용 반죽을 200도 초고온 오븐에 구워 빵 속 수분감을 유지했다.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꿀, 버터가 함유돼 있어 은은한 단맛이 나며 전통 누룩에서 찾아낸 SPC그룹 특허 토종 효모를 사용해 깊은 풍미도 느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미각제빵소 생식빵은 온라인 쇼핑 채널 쿠팡에서 판매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5900원이다.

SPC삼립은 미각제빵소 생(生)식빵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미각제빵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생식빵 리그램(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각제빵소 생식빵', '미각제빵소 굿즈(캘린더, 마스킹 테이프)' 등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1등급 밀가루와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 등 고급 원료로 제품 퀄리티를 높였다"며 "미각제빵소 생식빵은 파베 초콜릿처럼 부드럽고 쫀득해 식빵 자체만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지난 2월 식빵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최근 새벽 배송 증가와 샌드위치 시장 성장으로 식빵 수요가 늘어나 2월부터 식빵 생산 라인을 증설해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