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스터디센터, ‘토즈스터디카페’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2-28 12: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토즈 제공]



토즈 스터디센터가 ‘토즈 스터디카페’를 정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토즈는 2010년 R&D 센터를 시작으로 지난 20년간 최초로 공간 서비스를 기획, 구축, 약 350여 개 점포를 운영해 온 공간 서비스 그룹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토즈 스터디카페’ 모델은 키오스크 및 무인 IoT 시스템이 적용된 모델로 운영 비용과 효율성을 혁신적으로 개선시켰다.

김윤환 토즈 대표는 “지난 몇 년간의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으나 실제 가맹점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시스템 오류 및 장애, 고객 요청 사항 등으로 인해 점주가 직접 운영에 많은 시간을 쓸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며 “토즈 스터디카페는 기존의 무인 스터디카페의 문제점들을 해결함과 동시에 토즈 만의 독자적인 아이덴티티(Identity)를 입힌 모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토즈 스터디카페 모델 출시전 토즈는 실제로 많은 스터디카페를 방문해 운영 및 시스템상의 문제점들을 면밀하게 조사했다. 토즈 측은 “단순 무인 결제 중심의 키오스크 시스템이 아닌 가맹점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부가 기능 및 우수한 안정성과 고객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시스템을 확보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또한, 토즈는 4월 중 ‘토즈 모임센터’, ‘토즈 워크센터’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결제 시스템’을 런칭할 계획이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신규 브랜드인 ‘토즈 스터디카페’의 공격적인 확대를 위해 3월 예정돼 있는 ‘2020 제49회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서울 coex)’에 참가할 예정이며 ‘토즈 스터디카페’의 예비 창업주를 위한 다양한 특전이 소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