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해커스공TV', 공시 합격 꿀팁 담은 라이브 방송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0-02-21 16: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커스공무원 제공]



2020년 9급 국가직 필기시험이 한 달 남짓 남은 가운데 해커스공무원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 ‘해커스공TV’를 진행한다.

21일 해커스공무원 측은 “해커스공TV를 통해 공무원 시험 관련 꿀팁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커스공무원의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채널인 ‘해커스공TV'는 한 달에 두 번 화요일 밤 8시에 약 1시간 정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는 공무원 시험과 관련된 다른 주제와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들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공무원 시험 대비 전략과 꿀팁, 슬럼프 방지 등 해커스공무원 스타강사의 진심 어린 조언과 수험생과의 소통 환경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마다 색다른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도 준비한다.

현재까지 ‘해커스공TV'에선 공무원 필수과목 특집, 국가직 시험 대비 특집, 일반행정직 합격생 특집, 초시생 특집 등 다양한 주제로 방송을 진행했다. 수험생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동시 시청자 수에 따라 상품 혜택이 달라지는 ‘뽑기공 이벤트 ‘등도 진행했다.

지난 18일 방송한 ‘국가직 9급 시험대비 특집’은 공무원 양효주 국어 강사, 비비안 영어 강사, 조철현 행정학 강사가 출연해 시험 한 달을 앞둔 수험생들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조언했다.

오는 25일 라이브 방송에는 ‘고용노동부 합격생 특집’이 진행된다. 인기 직렬 중 하나인 고용노동직에 합격한 해커스공무원 출신 합격생이 출연한다. 또한, 김종국 경제학 강사, 신동욱 헌법 강사가 출연해 수험생들의 고민과 사연을 들어줄 예정이다. 이벤트로는 ‘삼시한끼’를 진행해 강사들과 식사를 한끼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재미있고 알찬 수험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해커스공무원 유튜브 라이브 방송 ‘해커스공TV’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해커스공TV는 작년 8월 13일 첫 방송으로 시작하였으며, 매주 꾸준하게 구독자 및 시청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선발 인원이 급격하게 늘어난 2020년도를 공무원 시험 준비 적기로 판단하여 해커스공TV는 앞으로도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소재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스공무원만의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 ‘해커스공TV’로 많은 수험생이 공무원 시험 합격에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