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윤경진 기자입력 : 2020-01-19 09:24
KT가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T샵, 어떤 핸드폰 가지고 싶은지 얘기하고 KT샵 모바일 상품권 받으세요
KT샵에서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KT Shop 세뱃돈 받고 새 핸드폰 장만하자'와 '2020 설 선물 특별전'으로 구성됐다.

'KT Shop 세뱃돈 받고 새 핸드폰 장만하자'는 가지고 싶은 휴대폰이 무엇인지 응답하는 고객에게 KT샵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세벳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KT샵 직영온라인을 통해 핸드폰을 구매할 경우 정관장 활기력 선물세트 등 설에 어울리는 사은품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2월 7일까지 진행된다.

‘2020 설 선물 특별전’은 연령별로 선물하기 좋은 가전 제품을 추천해준다. 20대는 에어팟, 50대 이상은 다이슨 청소기 등 작년 한해 연령대별로 많은 선택을 받은 사은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인터넷 단품 혹은 인터넷+TV 동시 가입 시 무료로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KT샵 5시 핫딜은 설 연휴에 영화관 나들이에 어울리는 ‘예스24 영화예매권 2매’를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0원에 제공한다. 21일 오후 5시 KT샵 5시 핫딜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KT엠하우스, 설 맞이 인기 아이템 기프티쇼 할인 이벤트 진행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 서비스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에서 2020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정관장 상품권을 27일까지 5% 할인 판매한다. 또한 KT 멤버십 사용자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결제 시 KT 멤버십 포인트를 30%까지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21일부터 26일까지 6일 간 진행한다.

또 설 연휴기간 집에서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1월 한달 동안 올레 tv와 지니뮤직 이용권을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기프티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행복, 행운, 선물 가득 받아 가세요
KT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2020년 설특집관을 통해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레 tv에서는 설 특집관이 운영되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백두산>, <미드웨이>, <시동> 등 30여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eezn(시즌)에서도 함께 <광대들 : 풍문조작단>, <봉오동 전투>, <돈> 등의 인기 영화 110여편을 1000원에 볼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에 무제한 월정액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2월 2일까지 EBS 키즈 월정액 가입 고객 중 50명에게 펭수 달력을, MBC 월정액 가입 고객 중 1000명에게는 ‘유산슬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22일부터 2월 9일까지 프라임무비팩에서 독점 제공하는 ‘러시아 시리즈’ 최다시청 고객에게는 50만원 여행 상품권 2매가 총 10명에게 주어진다.

키즈랜드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구매고객 335명에게는 무릎담요를, 핑크퐁 원더스타 애니메이션을 정주행한 고객에게는 핑크퐁 원더스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트니트니 콘텐츠 구매고객 중 100명을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 가족매지컬 ‘매직기프트쇼’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Seenz(시즌)에서도 설 연휴 기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23일부터 27일까지 100%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연휴 기간 중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설 특집관에서는 <가장 보통의 연애>, <유열의 음악앨범> 등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싱스틸러로 노래부르고, 케이툰으로 만화보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설을 맞아 KT의 스마트 노래방 앱 싱스틸러에서 ‘福많이 歌많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31일까지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싱스틸러를 이용하여 노래 부른 영상을 공개 업로드하고 해당 영상이 하트 3개 이상 받으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케이툰(KTOON)은 설 연휴를 맞아 인기 완결 웹툰을 무료로 제공한다. 24일부터 2월 6일까지 14일간 인기 웹툰 8개작 등 총 93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케이툰에서 독점 제공하는 오리지널 인기작 <셋이서 쑥>, <극한견주>, <천일야화> 등이 포함되었다.

◆KT멤버십 전국 주요 스키장과 테마파크에서 ‘5Good위크’로 할인 혜택 확대
KT는 설 명절 및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 및 테마파크에서 ‘5Good(오굿) 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오굿위크는 20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최대 76%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베어스타운, 웰리힐리파크, 롯데월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설악워터피아, 한화아쿠아플라넷(전 지점), 씨라이프 부산아쿠라아리움 총 8개 제휴사에서 더 커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1월 스페셜 혜택으로 K쇼핑 최대 6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문화혜택’ 더블할인은 2020년에도 계속 이어진다. 이번 1월에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최대 60% 할인, 전시 <툴루즈 로트렉展> 50% 할인 및 엽서 증정, 뮤지컬 <번개맨 :검은 번개민의 정체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앱과 웹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포인트만 차감된다.

◆앱스토어 KT결제 2020 더블 할인 이벤트 진행
KT가 설 연휴를 맞아 앱스토어 결제 고객 대상 2020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앱스토어에서 KT결제로 2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KT 미리납부를 처음 이용하면 추가 5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KT샵 이벤트 이미지[사진=KT]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