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11일 종합격투기 대회 'ZFC 003' 생중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20-01-10 16: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프리카TV가 종합격투기 대회 ‘ZEUS FC 003’(ZFC 003)의 생중계와 VOD 서비스 계획을 10일 밝혔다.

이번 ZFC 003은 오는 11일 오후 5시 KBS 아레나홀(구 88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창호(26, 몬스터 하우스)와 황성주(28, MMA스토리)의 메인이벤트 대결과 언더카드를 포함해 총 12개 경기가 진행된다.

ZFC는 한국 종합격투기 1세대 파이터 전용재 대표가 지난해 설립한 신생 종합격투기 단체다. 최고의 격투가를 꿈꾸는 프로 지망생과 신인 유망주들의 성장을 위한 대회로, 연 4회 개최를 목표로 두고 있다.

ZFC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위해 이번 대회부터 변화된 모습을 선보인다. 관객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출전 선수들의 퍼포먼스에 따라 파이트 머니 외에도 보너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 단순 매치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우수한 경기력을 갖춘 선수들이 목표를 갖고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체급별 챔피언 선발도 계획됐다.

김차돌 아프리카TV 스포츠인터랙티브팀 팀장은 "격투기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로드FC, 더블지FC, MAXFC, EFC 등 국내외 격투기 대회 단체 및 협회들과 적극적인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다"며 "아프리카TV를 이용하는 유저라면 다양한 격투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ZFC 003 대회는 아프리카TV ‘격투기중립(afmma)’ 방송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다시보기 및 경기 별 VOD는 아프리카TV 스포츠 VOD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프리카TV가 종합격투기 대회 ‘ZEUS FC 003’(이하 ZFC 003)의 생중계 및 VOD 서비스 계획을 밝혔다. [사진=아프리카TV]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