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반려동물 공기청정기 출시···"털 날림에 특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9-12-30 17: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품 하부서 털·먼지 빠르게 흡입

  • 알레르기 유발 물질·배변 냄새 제거

캐리어에어컨은 반려동물 전용 필터를 탑재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반려동물의 털 날림에 특화된 펫 전용 프리필터를 갖췄다. 기존 필터 외곽에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개발돼 기존 제품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 털의 특성을 감안해 제품 하부에서 반려동물 털과 각종 먼지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또 제균과 탈취에 탁월한 '나노이' 기능을 적용해 각종 알레르기 유발 물질은 물론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도 신속하고 강력하게 제거한다. 기존 제품의 장점도 그대로 이어받았다. 360도 어느 방향에서든 공기를 흡입할 수 있는 넓은 접촉면으로 효과적인 공기청정을 실현하고, 공기청정 바람을 18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상단부에 위치한 무빙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종합청정도, 가스(냄새)농도, 먼지크기, 환기알람 등 다양한 정보 및 알림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서비스 '누구(NUGU)'와 WiFi를 통한 원격제어도 가능하다. 59.50㎡, 82.64㎡용 두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81만원대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가정이 1000만 세대를 넘고, 반려동물을 소유의 대상이 아닌 새로운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변화에 대응해 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내년에는 펫 전용 모드를 탑재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펫.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