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ZWC 산소LED돔’ 홈쇼핑 첫 출시…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관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12-26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이글은 26일 오후 8시 45분 CJ 티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전신케어가 가능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의 틀을 깨고 돔(Dome)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신체 부위에 따라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각각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기존 LED마스크의 단점 중 하나였던 답답함과 열감도 해소했다.
 

자이글 모델 오연서가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자이글 제공]

ZWC에서 개발한 산소발생기 ‘숲속’과 LED돔의 세트 구성으로 불순물 없이 깨끗한 고농도 '산소테라피'도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이글은 산소발생기 ‘숲속’과 연결할 경우, 20년산 편백나무 약 240여 그루에서 분출하는 산소량과 같은 95%의 고농도 산소를 LED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미세먼지 등 유해한 환경에 노출돼 있는 현대인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는 설명이다. KC인증 통과와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 통과 및 관련 임상시험 83가지를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이를 토대로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얼굴뿐 아니라 전신 어느 부위든 원하는 곳을 간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 제품”이라며 “CJ오쇼핑플러스를 시작으로 점차 유통망을 확대해 LED마스크 업계에 새로운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