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OK캐쉬백 기반 ‘버거킹 커피 구독 서비스’ 오픈

송창범 기자입력 : 2019-12-16 14:21
SK플래닛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이 버거킹과 손잡고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버거킹 커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버거킹 커피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단돈 4900원으로 30일 동안 매일매일 버거킹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1잔씩을 마실 수 있는 정액제 서비스다. 가입은 OK캐쉬백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구독 서비스 결제 시 버거킹 커피 아메리카노 쿠폰이 1일 1매씩 발급돼 버거킹 전국 직영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 OK캐쉬백 앱 참고)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용 할 수 있다.

구독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은 OK캐쉬백 앱 쿠폰함 메뉴에 있는 버거킹 아메리카노 쿠폰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거나 키오스크에 쿠폰 입력 후 상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이번에 OK캐쉬백과 버거킹이 함께 기획한 구독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지속적인 브랜드경험 제공을 통해 재방문율을 높이는 등 마케팅 측면에서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교수 SK플래닛 DXP사업그룹장은 “버거킹 커피 구독 서비스는 브랜드 특성과 핵심 고객의 소비 형태를 고려해 새롭게 시도하는 마케팅”이라며 “추후 방문 고객들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단골 고객 체계를 더욱 공고화시킬 방침”이라고 말했다.
 

버거킹 이벤트 페이지.[사진= SK플래닛]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