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랩스, 호두잉글리시 연계 화상영어 서비스 오픈

현상철 기자입력 : 2019-12-07 07:01
게임기반 영어학습 서비스인 호두잉글리시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호두랩스가 호두잉글리시 학습 콘텐츠 연계 화상영어 서비스를 오픈한다.

호두랩스는 5일 파고다교육그룹의 전화·화상 영어브랜드인 파고다토쿨과 서비스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콘텐츠 연계 화상영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호두랩스는 호두잉글리시 게임 속 영어학습 콘텐츠를 유·초등생 화상영어에 최적화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고다교육그룹은 파고다토쿨을 기반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전화·화상영어 서비스로 운영과 솔루션을 공급한다.

호두랩스 강경화 에듀테크사업실 사업기획팀장은 “이번 화상영어 연계학습 서비스를 통해 스스로 자유롭게 영어를 말할 수 있는 언어환경을 추가적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호두잉글리시 화상영어 서비스는 호두잉글리시 게임학습 중 진행되는 ‘청크 학습’(단어 여러 개가 운집돼 뜻을 가지는 단위의 학습)을 초등영어 회화기반의 콘텐츠 전반에 매핑했다. 게임 안에서 학습한 내용을 화상영어 학습 중에도 지속 반복적으로 노출되며 발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호두랩스 관계자는 “‘청크 학습’을 통해 습득한 언어를 원어민과 자연스럽게 응용 발화할 수 있는 기회를 충분히 제공하겠다”며 “이를 통해 학습자는 영어를 언어로 받아들이게 하는 체득 학습은 물론, 실제 영어회화 능력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사진 = 호두랩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