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는 어떤 학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종호 기자
입력 2019-12-05 1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995년 개교 24개학과에 4000여명 재학

[신안산대학교 홈페이지]



신안산대학교가 5일 오후 6시 포털사이트에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 신안산대학교는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해 있으면, 1995년에 개교한 이래 현재는 24개학과 4000여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다.

강성락 신안산대학교 총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연친화적인 아름다운 캠퍼스 속에서 열정과 애정을 지닌 교수님들의 지도 아래 교육을 받고 있다”면서 “급변하는 21세기 글로벌 환경속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우리대학은 2011년 5월 교명을 안산공과대학에서 신안산대학교로 변경하고 비전(VISION) 2020 중장기발전계획을 수립했다”고 밝혔다.

VISION 2020은 인성을 중시하는 실무중심 명문대학"으로 발돋음한다는 의지를 표방하며 이를 위해 소통(Communication),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 도전(Challenge)이라는 세가지 핵심가치를 선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신안산대학교는 홈페이지에서 창학이념에 대해 “학교법인 순효 학원은 국가발전의 시대적인 요구에 부응하여 그리스도의 사랑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지성과 덕성을 겸비한 국제적 수준의 고급인재를 양성하고, 산학협동의 구체적 실현을 통한 선진국가로의 진입에 기여함은 물론 범세계적인 학술·문화·기술교류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설립됐다”고 설명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