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후쿠이현, 홍콩에 니혼슈 안테나숍 개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11-22 13: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후쿠이 현은 현 산 니혼슈 등을 PR하는 안테나숍을 홍콩 센트럴에 개설했다. (사진=NNA)]


일본의 후쿠이(福井)현이 20일, 홍콩 센트럴(中環)의 크리에이티브 시설 'PMQ(元創方)'에 기간한정 안테나숍을 오픈했다. 현 내 20개 양조장에서 제조된 50종 이상의 니혼슈(日本酒) 등을 전시, 판매한다. 후쿠이현 상품의 홍콩 판로확대와 관광객 유치를 도모한다.

PMQ에서 니혼슈를 판매하고 있는 'Sake Central'에 올 연말까지 동 안테나숍이 운영된다. 기간중에는 에치젠(越前) 도자기에 그림 그리기 체험 행사 등도 열린다. 20일에는 오픈 세레모니가 열려 약 30명의 참가자들이 후쿠이 사케를 즐겼다.

후쿠이현이 니혼슈를 주제로 한 안테나숍을 홍콩에 개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년 3월에도 같은 장소에서 동 행사를 열 계획이다.

현 국제경제과의 노다(野田瑞穂) 주임은 "상담회는 일회성에 그치기 때문에 장기간 전시가 가능한 안테나숍을 설치했다"면서, 양조장들은 기업규모가 작아 해외진출 의지가 있어도 실현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와 같은 안테나숍이 양조장의 해외판로개척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