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티빙', 수능 종료 기념 이벤트 진행… "지금부터 마음껏 정주행 하세요"

윤경진 기자입력 : 2019-11-15 15:11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J ENM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OTT) 서비스 '티빙'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티빙]

티빙은 지난 14일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티빙 공식 페이스북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영상에 덧글로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남기면 추첨을 해서 신서유기 미묘한 인형, 신서유기 가방걸이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친구를 소환하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신서유기7, 타인은 지옥이다, 호텔 델루나 등 그동안 수능준비로 놓쳤던 모든 화제작을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티빙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티빙 무제한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출제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으로 스마트TV, 스마트빔 미니빔 라이언, 애플 에어팟, 삼시세끼 굿즈 등 경품을 선물한다.

한편, 티빙은 지난 10월 전면적인 개편으로 국내 유일의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 출시와 함께 방송, 영화, 키즈, 커머스까지 장르를 확장했으며, 다양해진 콘텐츠를 최적화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인화 서비스와 타임머신 기능 등 이용자 환경(UI/UX)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