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이시원 대표강사, 강원도 청일초 방문해 영어 공부 도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11-11 12: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이시원 대표강사가 지난달 29일 강원도 횡성 청일초등학교에서 영어교육 지원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 간 영어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파란 꿈을 키우다’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됐다.

프로젝트는 수도권과 지방 사이에 교육 양극화가 심화되는 가운데, 도서·산간 지역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양질의 영어 교육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현실에 공감하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이날 이 대표강사는 청일초에서 특별한 영어 수업을 진행하면서 빙고 등의 놀이를 통해 영어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를 했다.

또 학생들에게 ‘이시원표 어린이영어’ 시원스쿨 슈퍼키즈 △5년 무료 수강권 △교재 12종 △‘세상에 하나뿐인 영어 동화’ 전집 등 총 800만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 수강권과 도서를 전달했다.

오철룡 청일초 교사는 “이번 수업을 계기로 아이들이 꿈을 펼치는 데에 디딤돌 역할이 되는 영어에 관심과 흥미를 가진 것 같아 기쁘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 대표강사는 “직접 방문해 수업과 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아이들을 보니 더욱 책임감을 느꼈다”라며 “여러 지역과 환경의 아이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의 지속적인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시원 시원스쿨 대표강사가 청일초 학생들에게 영어 빙고를 활용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사진 = 시원스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