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슈코스메틱, 프랑스 '코스메틱 360' 전시회 참가...유럽 어린이 화장품 시장 개척

오수연 기자입력 : 2019-10-18 09:43
어린이 화장품 기업 슈슈코스메틱은 18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카루젤 뒤 루브르에서 16일, 17일 양일간 열린 '코스메틱 360(COSMETIC 360)'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코스메틱 360은 매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국제 전시회다. 화장품 및 향수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과 원료를 생산하는 쟁쟁한 업체들을 소개하는 세계적인 박람회로, 어워드 각 부문별 후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올해는 220개의 전시 부스가 열렸고 전세계 56개국에서 5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방문객 중 절반가량은 업계 최고경영자(CEO)와 연구개발(R&D) 및 마케팅 임원이 차지했다.
 

지난 16, 17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코스메틱 360'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슈슈코스메틱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슈슈코스메틱 제공]

슈슈코스메틱은 이번 전시회에서 글로벌 유명 화장품 브랜드 기업 바이어와 관계자에게 신규 네일 제품 16종, 바디 제품 4종, 선스틱, 마스크팩 제품을 선보이고 어린이 화장품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소개했다.

슈슈코스메틱이 주력 전시한 네일 제품은 물을 베이스로 개발된 수성 매니큐어 타입이다. 기존 유성 네일의 자극적인 냄새가 없으며 리무버 없이 손으로 간편하게 벗겨 낼 수 있어 주목받았다. 바디 제품과 선스틱, 마스크팩까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다양한 어린이용 제품들을 선보였다.

슈슈코스메틱 관계자는 “전 세계 화장품 산업의 중심인 프랑스에서 슈슈코스메틱의 어린이 화장품을 선보일 기회를 가지게 돼 기쁘다”며 “부스 현장에서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미국, 중동 등 세계 여러 나라 기업 관계자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를 받았으며, 특히 프랑스 명품 브랜드의 경우 협업 제안을 하는 등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슈슈코스메틱은 코스메틱 360을 발판 삼아 세계로 뻗어 가는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