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화보] 김혜윤, '웹툰 찢고 나온 청순 비주얼'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작발표회)
다음
115
배우 김혜윤이 지난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김혜윤은 상큼한 비주얼과 다정한 성격, 겉으로 보기에는 모자랄 것 없이 풍족해 보이는 엄친딸 여고생 은단오 역을 열연중이다.

배우 김혜윤이 지난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김혜윤과 로운이 지난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한편,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지난해 1월부터 포털사이트 다음 웹툰을 통해 연재된 판타지 로맨스물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여고생 은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