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의 첫 피부관리 비법…'궁중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9-26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아기의 첫 피부 관리 비법을 제안하는 '궁중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1004명의 아기들의 피부를 튼튼하게 가꾸어 주기 위해 기획된 '궁중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은 10월 4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예비 부모와 신생아 양육자들을 대상으로 '1단계 순한 세정'과 '2단계 깊은 보습'의 우리 아이 첫 피부 관리 습관 제안한다. '순한 세정-샴푸&바스'와 '깊은 보습-모이스처 로션&모이스처 크림' 두 단계에 걸친 2-스텝 케어 비법을 알릴 계획이다.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모이스처 크림은 매일유업 피부생명과학연구소의 기술력으로 풀어낸 궁중비책의 핵심 성분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을 함유했다. 오지탕은 국내에서 재배 및 채취한 다섯 가지 나무에서 이로운 요소만을 엄선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이다. 피부 온도를 낮추고 수분 보유량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10월 4일부터 10월 10일까지 6개월 이상의 임산부와 6개월 미만의 신생아 자녀를 둔 응모자 중 1004명을 선발하여 2-스텝 제품의 정품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 후기 선발 이벤트를 통해 해외·국내 호텔 숙박권, 홈스냅 이용권, 궁중비책 제품 등을 증정한다.

궁중비책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 응모 사이트는 10월 4일 오전 10시 4분에 오픈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중비책 2-스텝 제품 ‘샴푸&바스’, ‘모이스처 크림[궁중비책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