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라한호텔과 상호협력 협약 체결

현상철 기자입력 : 2019-09-18 16:56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이 라한호텔그룹과 휴양과키즈 체험 프로그램을 연계한 놀이 콘텐츠 개발에 나선다.

웅진씽크빅 어린이 놀이 플랫폼 ‘놀이의 발견’은 지난 17일 상암동 웅진씽크빅 키즈플랫폼 사업단에서 이영훈 키즈플랫폼사업단장과 라한호텔 백상석 영업마케팅 전무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한호텔은 경주‧목포‧울산 등 전국 6개 도시 내 지역별 랜드마크 호텔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놀이의 발견은 이번 협약을 통해 키즈카페, 테마파크, 지역 공방 프로그램 등 전국 3500여개 제휴사의 놀이 콘텐츠 뿐만 아니라, 라한호텔의 객실 숙박 서비스와 결합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을 단독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라한호텔 백상석 전무는 “놀이의 발견과 진행한 휴양과 키즈체험 프로그램 연계 여름 프로모션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다”라며 “객실 숙박 서비스와 다양한 가족 체험 콘텐츠를 연계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씽크빅 키즈플랫폼 사업단 이영훈 단장은 “놀이의 발견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놀이 콘텐츠 뿐만 아니라 부모와 아이가 편하게 쉬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놀이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7일 상암동 웅진씽크빅 키즈플랫폼 사업단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웅진씽크빅 이영훈 단장(왼쪽 세번째)과 라한호텔 백상석 영업마케팅 전무(왼쪽 네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웅진씽크빅]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