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최고 연 5% 페이코 적금 특판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민석 기자
입력 2019-09-16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4일 11시부터 PAYCO 앱에서 선착순 1만 명에게 1년제 적금 판매

SC제일은행은 최고 연 5.0% 금리와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코(PAYCO) 1년제 정기적금 특별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 1만 명에게 판매된다.

상품의 기본 금리는 연 1.6%다. 여기에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은 페이코 포인트 연 1.9%를 추가로 받는다. 또 페이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연 1.5%의 페이코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 달에 한 번 이상 페이코 서비스의 간편 결제를 이용할 경우 연 1.0%, 무료 신용정보를 조회하면 연 0.5% 포인트를 각각 해당 월에 받는다. 결과적으로 기본금리 연 1.6%에 페이코 포인트 최고 연 3.4%를 더하면 최고 연 5.0%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는 비과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상품에 가입하려면 페이코 앱을 다운받아 'PAYCO X SC제일은행 적금 이벤트'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가입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20만원 가운데 고를 수 있다.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제공되는 최고 연 1.5% 추가 포인트 혜택은 월 납입액 중 10만 원까지만 적용된다.

조형기 SC제일은행 디지털사업부 상무보는 "페이코와 비대면 제휴계좌 개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적금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코 앱으로 SC제일은행과 첫 거래를 시작하면서 금리와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C제일은행은 최고 연 5.0% 금리 및 포인트를 제공하는 페이코(PAYCO) 1년제 정기적금 특별판매를 실시한다. [사진=SC제일은행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