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우수 시제품 발굴 위한 ‘2019년 고양시 꿈마루 크라우드펀딩 경진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19-09-03 14: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양시제공]

경기고양시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3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거주 여성들의 우수한 시제품 발굴을 위한 ‘2019 고양시 꿈마루 크라우드펀딩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여성(예비/초기)창업자가 보유한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에 적합한 시제품을 발굴해 시제품제작의 초기자금을 확보하고 소비자 반응 및 시장검증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경진대회로, 최종 선발된 4명에게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 본인의 프로젝트를 개설해 다수의 소액 투자자들로부터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로젝트개설 대상자는 100만 원 상당의 전문가 사진촬영과 본인의 시제품을 부각시킬 수 있는 상세페이지 제작 및 초기 마케팅이 지원된다.

그리고 성공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개별 멘토링 및 3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지역축제인 호호페스티벌에서 시제품 스피치 기회가 부여되며,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 희망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투자자들에게 펀딩금액에 따라 본인이 만든 제품으로 보상을 하는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에 적합한 시제품을 보유한 여성 중 공고일 현재 경기도 거주(주소지 기준) 예비창업자 및 주사업장 주소가 경기도인 대표자가 신청 가능하며, 접수 마감은 오는 23일 오후 1시까지다.

프로젝트개설 지원대상자는 1차 서류접수 통과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1일 현장발표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