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토리 '클릭 더스트 제로' 시리즈 할인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8-23 09: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클릭스토리(CLICK STORY)가 론칭을 맞아 ‘더스트 제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클릭스토리는 유통 단계별 마진을 최소화해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는 모토의 온라인 쇼핑몰이다.

클릭스토리에서 진행하는 더스트 제로 이벤트의 주제는 ‘오오’다. 여기서 오오란 통상 적용되는 유통채널 평균 마진율 55%를 의미하며, 소비자들에게 유통 마진을 없앤 55% 할인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소비자들에게는 55% 할인된 가격에 원하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일 뿐만 아니라, 생산자와 소비자가 한 발작 가까워지는 특별한 구매경험도 가질 수 있다. 55% 할인 이벤트는 클릭 더스트 제로 시리즈 각 1000대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사진=클릭스토리]


더스트 제로(DUST ZERO) 시리즈는 생활 가전 브랜드 클릭(CLICK)의 스페셜 라인업으로, 미세먼지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제품군을 뜻한다. 무선 진공청소기에 미세먼지 여과를 위한 H13 헤파필터를 적용시킨 것이 그 이유다. 금번 출시된 클릭 더스트 제로 공기청정기 또한 가정 내 초미세먼지 여과를 위한 대안으로 기획됐다.

클릭 공기청정기는 PM2.5 센서와 TVOC 센서가 이중 탑재돼 초미세먼지와 함께 휘발성 유기화합물 감지도 할 수 있다. 또한 공기청정기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H13 헤파필터는 지름 2.5㎛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0.3㎛ 먼지도 99.999% 여과한다.

클릭스토리 관계자는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미세먼지를 고려한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를 할인가격에 구매할 절호의 기회”라면서, “본 이벤트를 통해 클릭스토리 쇼핑몰이 고객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