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2019년 7월 31일 오늘의 ‘핫’한 유튜브 영상 BEST 3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07-31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7월 31일(수)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3위 급식왕 채널의 '방학계획 세우는 유형ㅋㅋㅋ'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08zryms6cAE

3위는 급식왕 채널에 올라온 ‘방학계획 세우는 유형’ 영상이 차지했습니다. 학창시절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상인 만큼 공감대 형성 100%!!!

영상 속에는 방학계획표 꾸미다가 지치는 ‘꾸미기형’, 융통성 없이 무조건 계획표에 맞춰 살아야만 하는 ‘알파고형’, 3일 정도 계획대로 보내다 포기하는 ‘작심삼일형’ 등 누구나 공감할만한 유형들이 줄줄이 등장하는데요.
과연 당신은 어떤 유형인가요?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2위 U.M.A 우마 채널의 ‘꽃매미를 잡아 먹어보자!!(ft.리도동동)’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Kjr9UPy6LVY

2위로는 우마 채널의 ‘꽃매미 시식(?) 영상’을 선정했습니다. 생태계교란종으로 알려진 ‘꽃매미’를 잡아 먹어달라는 구독자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을 충실히 이행한 영상인데요.

꽃매미는 어떻게 생겼는지, 도대체 어떤 맛인지 궁금한 분들은 당장 클릭! (단, 평소에 비위가 많이 약하시다면 크게 쉼호흡 하고 각오하고 클릭하세요!)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1위 콬TV 채널의 ‘일진에게 찍혔을 때’ 1화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k9sgJtaIvY

‘평범하던 내가 일진들과 엮였다?’
미소년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드디어 웹드라마로 나왔습니다. 평범한 여고생 연두가 의도치 않은 실수로 교내 최고의 ‘일진’과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하이틴물!

‘전지적 짝사랑 시점’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와이낫미디어의 새로운 야심작이라는데…. 유튜브 실시간 급상승 영상 1위에 단숨에 오른 것을 보니 이번에도 심상치 않은 느낌적인 느낌이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