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조현재·박민정 위기? 두 사람 나이차이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7-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

조현재가 아내 몰래 중국음식을 대량 주문했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아내 박민정의 ’無간‘ 건강식 요리에 지친 조현재는 동서와 처제를 집으로 초대해 박민정 몰래 중국음식을 배달시켰다. 그러나 예상과 달리 동서와 처제보다 음식이 먼저 도착해 위기일발의 상황에 직면했다. 이 사실을 모른 채 손님들을 위한 건강식을 준비하고 있던 박민정은 끝도 없이 배달되는 음식을 보며 분노했다.

또한 음식 남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던 조현재는 식사를 마친 뒤 남은 음식들을 알뜰하게 보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조현재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 간식차가 오면 "와이프 준다면서 몇 개씩 싸와요. 결국엔 제가 먹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현재·박민정 부부는 지난해 3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골프 선생과 제자로 만나 인연을 맺었고 5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아내 박민정이 조현재에게 먼저 프로포즈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현재는 1980생으로 한국 나이 40세이며 박민정은 1981년 생으로 39세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이다.
 

[사진=SBS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