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원-노소영 이혼 소송 2회 변론...노소영 직접 출석, 이유에는 묵묵부답과 옅은 미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의종 인턴기자
입력 2019-07-26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해 7월 열린 이후 1년여 만에 2번째 변론기일

최태원 SK그룹 회장(59)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58)을 상대로 낸 이혼 소송 2회 변론기일이 26일 열렸다.

서울가정법원 가사3단독(판사 나경)은 26일 오후 4시 20분 최 회장이 노 관장을 상대로 낸 이혼 소송 2회 변론기일을 비공개로 심리했다. 지난해 7월 열린 첫 변론기일 이후 서울가정법원은 면접조사를 진행했으며, 이날 1년여 만에 2번째 기일이 열렸다.

이날 노 관장은 검은색 치마 정장에 와인색 백을 들고 법률대리인들과 직접 출석했으며, 최 회장은 법정에 나오지 않고 대리인들만 참석했다.

노 관장은 ‘직접 출석한 이유’ 등을 취재진이 물었지만 답하지 않고 옅은 미소를 지은채 법원을 떠났다. 대리인들도 질문에 답하지 않았다.

최 회장은 앞서 2015년 한 일간지에 편지를 보내 혼외 자녀의 존재를 밝히고 성격 차이로 노 관장과의 이혼 의사를 밝혔다.

이후 2017년 7월 노 관장을 상대로 이혼 조정을 신청했으나, 노 관장은 이혼에 반대하는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지난해 2월 양측은 합의를 이루지 못해 정식 이혼소송을 진행하게 됐다.
 

최태원 SK 회장(왼쪽)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