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기업(주), 동두천시 제41호 착한일터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동두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9-07-23 14: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동두천시제공]

경기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23일 오전 11시 경기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신진기업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신진기업(주) 실내 휴게실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동두천시 제41호 착한일터로 선정됐다.

최용덕 시장은 “착한일터 사업을 올해 본격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신진기업이 41번째 동두천시 착한일터로 선정되었다. 개인이 마음을 내어 후원하기도 쉽지 않은 일인데, 직원 전체가 이렇게 어려운 시민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큰 감동을 받았고, 진정한 천사는 후원에 참여하신 여러분이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신진기업(대표 김태환)은 작업 안전을 위해 차량 어라운드뷰카메라, 파카 추락방지를 위한 양수개폐장치 등을 설치하고, 직원 힐링을 위한 유실수정원 조성, 환경미화원의 안전과 작업환경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있으며, 매월 2회 직원 안전교육, 청소교육, 민원친절교육을 실시해 시민을 위한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지역주민을 위해 노인정 주민화합 후원금 지원, 별자리축제지원, 청소년장학금 지급, 거리청소 및 분리배출 홍보캠페인을 실시, 지역후원과 쓰레기 배출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 개선사업 실시 등 지역발전에 지속적인 기여를 해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