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갤럭시S10‧에어팟 푼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19-07-12 15: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락실', '신의손2' 등 신규맵 2종과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 사전예약 이벤트 ‘삼성 갤럭시 S10’, ‘에어팟2’ 등 추첨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에는 ‘오락실맵’,  ‘신의손맵2’ 등 신규맵 2종과 원하는 캐릭터, 행운아이템을 뽑기 없이 확정적으로 얻어갈 수 있는 콘텐츠 등이 추가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10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획득권’을 업데이트 후 제공한다. 특히 자신의 사전 예약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 시 공유한 인원 수에 따라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10’ 및 ‘에어팟2’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6년이 넘도록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해 개설한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모마TV’를 통해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 모마왔어요’, 라이브 소통방송 ‘모마 라이브톡’, 라이브 쿠폰방송 ‘모마 핫타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장수 국민 캐주얼 게임으로서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해 나가고 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6주년 업데이트는 새로운 즐길거리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이 지닌 캐주얼한 게임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혔다”며 “사전 예약에 꼭 참여해 푸짐한 게임재화와 다채로운 상품을 획득하고 확 달라진 ‘모두의마블’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