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성공 e쇼핑몰] 이길복 검도랜드 대표 “무도인 정신 담은 최고품질만 찾아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7-12 04: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무도인(武道人)의 정신을 담은 고품질 검도용품으로 검도랜드몰을 찾는 고객에게 만족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2대째 가업을 잇고 있는 검도랜드 쇼핑몰의 이길복 대표는 "20여년 동안 검도인과 소통하며 최고 품질의 검도용품만 찾아다녔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대표는 "일본에서도 보기 힘든 다양한 죽도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검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목표는 업계 1위 무도구 일본 쇼핑몰을 따라잡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길복 검도랜드 대표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검도인의 무도가 녹아있는 검도랜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사진=메이크샵]

검도랜드는 몸을 보호하는 호구 장비부터 죽도, 도복, 목검, 가검, 검도 액세서리까지 취급하고 있다.  

이 대표는 "검도를 즐기는 매니아층은 늘고 있는 추세지만 우리나라 검도시장은 일본에 비해 1%도 채 안되는 작은 시장"이라며 "일본 검도용품 회사들이 일본 특유의 문화와 고품질 제품을 주무기로 고수익을 창출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의 검도시장은 가격경쟁만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고품질 검도용품을 사용하는 무도인들에게 인정받으며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검도인의 무도가 녹아있는 검도랜드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