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필수템’ 필요하다면? 유니클로 ‘감사제’

서민지 기자입력 : 2019-05-23 13:56
에어리즘·쿨비즈·UT 등 여름 필수템 대폭 할인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24일부터 30일까지 봄/여름(S/S) 시즌 가장 큰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

유니클로의 ‘감사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일년에 두 번씩 유니클로의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일반적인 패션 브랜드들이 재고 처리를 위해 여름과 겨울이 끝날 시점에 할인을 하는 것과 달리 유니클로는 본격적인 성수기가 시작되기 전에 감사제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하는 것도 특징이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의 대표 할인 상품은 ‘에어리즘’. 땀을 빨리 말리는 드라이 기능뿐만 아니라 항균 방취, 소취 등 다양한 기능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이너웨어다. 에어컨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감기에 걸리기 쉬운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즐기거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성인용 에어리즘을 정가에서 2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인기상품인 에어리즘 소재의 언더웨어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봉제선이 없어 달라붙는 여름 옷을 입을 때도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여성용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와 시원한 착용감의 남성용 ‘에어리즘 복서 브리프’는 정가에서 20% 이상 할인 판매한다.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24일부터 30일까지 봄/여름(S/S) 시즌 가장 큰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사진=유니클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쾌적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살린 ‘쿨비즈’ 아이템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100% 프렌치 리넨으로 만든 성인용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감촉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S/S 시즌 대표 인기 아이템으로, 감사제 기간 동안 1만원 할인한다. 뛰어난 신축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입는 순간 감탄한다는 의미를 담은 남성용 ‘감탄 팬츠(울트라 라이트)’는 정가에서 1만원 할인한다.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인 ‘U 크루넥 티셔츠’는 20% 이상 할인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감사제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여름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보냉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 회원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프라인에서는 ‘픽사 베케이션 UT(PIXAR Vacation UT)’를 포함해 UT 2장 이상 구매 시, 온라인에서는 ‘픽사 베케이션 UT’ 2장 이상 구매 시 ‘토이 스토리’ 캡슐 토이를 선물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는 고객분들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감사제 기간 동안 일부 매장의 오픈 시간을 앞당기는 등 특별한 가격에 다양한 노력을 더했다”며 “온라인 스토어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일부 상품들은 XS 및 2XL 이상의 특별 사이즈도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