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미세먼지 걸러내는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LQ2'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4-23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앱스토리몰은 고감도 스마트센서를 탑재해 자동으로 차량 내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는 초미세먼지를 99.83%까지 걸러주는 헤파필터와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 탈취필터를 탑재한 공기청정기다.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한 공기 청정 기능을 제공한다. 흡입구가 360도로 설계되어 모든 방향에서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이고, 상단의 송풍구로 정화된 공기를 고르게 내보내 공기 순환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LED 표시등을 장착한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는 3가지 색상으로 공기 오염도를 나타내며, 오토모드를 지원해 오염 정도에 따라 바람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또한 필터 교체 시기도 LED 표시등으로 알려주며, 교체가 편리한 일체형 필터를 채택해 누구나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는 차량 내 컵홀더에 딱 맞도록 텀블러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사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거나 별도의 설치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편리하다”고 말했다.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앱스토리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