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비 어떤 그룹?…방탄소년단 백업댄서로 활동하기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4-21 13: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머스트비는 지난 1월 21일 싱글 '아이원츄(i wnat u)'로 데뷔한 신인 아이돌이다. 남성 7인조 그룹으로 시후, 태건, 수현, 상우, 도하, 하운, 우연으로 이뤄져 있다. 이중 멤버 시후는 방탄소년단 '아이돌(IDOL)' 무대의 백업 댄서로 활동하기도 했다.
 

[사진=머스트비]

보컬은 시후와 도하, 수현, 하운, 우연이 담당하고 랩은 상우와 태건이 담당 하며 타이틀곡인 아이원츄는 랩퍼이자 프로듀서인 NUVO(누보)와 총괄 프로듀서 Ryan K(라이언케이)가 참여했다.

한편, 21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새벽 3시 40분께 서울 올림픽대로 잠실 방향 서울교와 여의교 중간지점에서 머스트비 멤버들이 탑승한 승합차가 도로 옆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승합차를 운전하던 매니저 손모(36)씨가 크게 다쳐 이대 목동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

승합차에 타고 있던 그룹 멤버 4명과 소속사 관계자 1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나머지 멘버들은 사고가 나기 전 차에서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대구 공연을 마치고 서울에 있는 숙소로 복귀하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머스트비 멤버들을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