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중소기업·소상공인 만세’ 행사 성황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04-12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19 대한민국 중소기업·소상공인 만세’행사가 지난 10일 서울 신촌 케이터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는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에게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사회단체 및 기업은 자발적으로 모여 행사 조직위원회를 구성하고 준비했다.

이날 이청종 후이즈 회장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노웅래 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이외 △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노웅래 위원장 표창에 박서우, 신재원, 김용래, 이강휘 △국회의원 민병두(국회 정무위원회 위원장) 표창에 서정하(KST 아카데미 대표), 민경수(제주개발공사 사회공헌팀 과장) △국회의원 안규백(국회 국방위원회 위원장) 표창에 김치환(방위산업전략포럼 전략기회국장), 임대영△조직위원회 표창에 고재원(청년창업협동조합 이사)등이 수상했다.
 

행사에 참석한 중소기업 관계자 등이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사진=대한민국 중소기업·소상공인 만세 조직위원회]


행사는 참석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지원정책설명회로 시작했다. 설명회는 △시니어벤처협회 신향숙 협회장의 ‘중소벤처기업 Value-Up 지원정책' △서울시 공정경제과의 김현기 주무관의 ’공산품 품질관리 안전검사 지원정책‘ △이봉희 서울시 제로페이활성화팀장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제로페이 활용법‘ 등 참석자의 피부에 와 닿는 다양한 지원정책에 대한 정보가 제공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지원정책설명이 끝난 후 진행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브랜드혁신‘이란 강연을 통해 조세현 행사조직위원회 공동조직위원장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인들의 자긍심과 브랜드 강화에 대해 설명하며 참석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갖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외 다양한 축하공연과 중소기업·소상공인 자녀 장학증서 수여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아시아모델협회의 ’서울365패션쇼‘와 참석자 전원이 함께하는 만세퍼포먼스를 통해 ’제로페이 활성화‘와 ’중소기업·소상공인 힘내자‘를 외치며 마무리됐다. 행사장 밖에는 참석한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의 각종 홍보물과 개발품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