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배정남과 센 누나들, 두바이에 가다…두바이의 숨은 명소 어디?

기수정 기자입력 : 2019-04-08 08:02

배정남과 친한 누나들이 두바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사진=SBS 미운우리새끼 방송분 캡처]

불과 48년만에 사막 위에 기적을 만든 도시, 두바이의 세련된 도시경관, 깨끗한 자연환경, 다채로운 문화, 두바이에서의 이색 체험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두바이편’에서 배정남이 평소 친하게 지내는 디자이너 누나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것.

배정남과 누나들은 흥미진진한 관광지를 돌아보고 액티비티를 즐기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배우 이태란도 스페셜 MC로 등장해 톡톡 튀는 매력과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미운 우리 새끼-두바이편’은 오는 4월 21일까지 두바이의 이국적이고 이색적인 모습과 함께 그 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두바이의 숨은 매력과 명소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7일 방영한 ‘미운 우리 새끼-두바이편’에는 세계 초고층 빌딩 버즈 칼리파(Burj Khalifa), 세계 3대 분수쇼 중 하나로 손꼽히는 두바이 분수쇼(Dubai Fountain Show), 세계에서 가장 큰 액자 모양의 전망대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한국 못지않게 뛰어난 두바이의 배달음식서비스 등이 소개됐다.

짜릿한 스릴감과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사막 사파리(Desert Safari), 알찬 기념품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쇼핑 핫플레이스, 연중 내내 각종 페스티벌 및 이벤트가 열려 활기찬 두바이 해변 등 재미로 가득한 출연자들의 두바이 여행기가 나머지 에피소드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