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봄맞이 집단장 기획전 실시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3-26 10:29
아성다이소는 26일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줄 봄맞이 집단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다양한 수납 및 정리 용품뿐 아니라 그린, 연노랑, 아이보리 등 봄 색상의 인테리어 소품 등 110여 종을 구성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다이소 봄맞이 집단장 기획전. [사진=다이소 제공]

이번 봄맞이 집단장 기획전은 거실, 침실 등 공간별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구성했다. 싱그러운 데이지꽃이 프린팅된 '데이지프린트네모방석'과 '대형PVC쿠션발매트(약65X150)' 등 침구 및 매트 용품과 디자인 시트지, 벽시계, 칼라목재집게 등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집안을 봄 향기로 채워 줄 디퓨저와 캔들도 만나볼 수 있다. '유리병잎사귀디퓨저(100ml)(그린티,자스민)', '꽃장식디퓨저(대)', '컬러필러캔들A(바닐라, 레몬, 백합)', '컬리티캔들40P(린넨코튼, 시트러스)'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맑고 투명한 '다이소어항'은 물고기를 키우는 용도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돌과 조화를 활용해 색다른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주방 인테리어를 효율적으로 바꿔줄 'TS토리쌓을수있는도기시리즈', '레이스PVC테이블보(약137X182)', '꽃자수테이블보(약95X95)', '나무결무늬매트(약44x28.5)'등 식사 시간에도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테이블보와 테이블매트도 구매할 수 있다.

봄맞이 집단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깔끔한 정리다. 다이소에서는 집안 살림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수납 및 정리 용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인다. 바뀐 계절에 맞춰 두꺼운 겨울 이불과 옷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밸브형압축팩(소형,대형)', '멀티정리대(소,대)', '리빙박스(대)'등을 구성했다. 크기별로 다양한 '브릭스멀티바스켓(1호, 3호, 6호, 7호, 8호)'와 '슬라이딩펠리칸박스(높은형,넓은형)', '다용도멀티정리함(특대)' 등은 의류와 액세서리, 장난감 등을 정리하기에 좋다. '언더베드리빙박스', '신발정리선반(3단,5단)' 등 좁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다. 또한 욕실, 거실, 주방 등의 정리 선반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홀앤홀타공판'과 '홀앤홀부착용후크(7p)', '홀앤홀듀엣홀더' 등 다양한 네트망과 네트망 소품도 구매할 수 있다.

정리를 마친 후에는 깨끗한 청소도 중요하다. '매직스펀지직사각', '잘라쓰는멜라민스펀지(2P)'는 찌든때를 청소하기 유용하고, '스카치브라이트테이프클리너'나 '물걸레청소포'로 봄철 실내에 유입된 황사·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좋다. '크린운동화클리너'와 같이 더러워진 운동화 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청소용품도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로 봄기운을 느끼기 쉽지 않은 만큼 집안을 더욱 화사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상품 구성에 신경썼다”며 “5천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겁게 봄맞이 집단장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