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이말년 "억대 수입이나 주호민 못 이긴다"…주호민 수입 얼마길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3-26 0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주호민 '신과 함께' 수입 "경기도에 집 한 채 살 정도"

웹툰 작가 이말년이 자신의 수입을 공개하며 동료 작가 주호민을 못 이긴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25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이말년과 주호민 작가가 출연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도 유명한 이말년은 이날 방송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6시간 정도 인터넷 방송을 진행했다. 처음에는 켜고 싶을 때만 켰는데, 그렇게 한 것이 5년 정도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구독자는 라이브 방송은 30만명이고, 유튜브는 45만명 정도”라고 덧붙였다.

인터넷 방송 수입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이말년은 “주호민의 ‘신과 함께’는 못 잡는다”며 “(수입을) 다 합치면 부장님 월급 정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주호민은 “저 친구가 대기업을 안 다녀봐서 잘 모른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주와 안정환이 “대기업 임원진 정도 될 것이다. 억대 연봉이 되는거냐”라고 묻자 이말년은 “억대 연봉은 된다”고 답했다.

한편 주호민은 앞서 방송에서 ‘신과 함께’ 수입에 대해 “경기도에 집 한 채 살 정도는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